tell me

L/lav 2020. 5. 26. 00:11

 

 


절대 입밖에 내어 말하지 않을
질문들을 난 아주 많이 갖고 있어

난 너의 눈동자에 내기를 걸었어
그래선 안됐는데
적어도 지금은

넌 입을 꾹 닫고 있었지만
이미 내 머릿속에 네가 들어와 있어서
난 지금도 널 들을 수 있어
난 널 들을 수 있어

너는 이렇게 말해, 난 네 것이라고
그래서 잠들 수 있는 거라고
너는 말해, 네겐 내가 필요하다고
내가 쉬는 숨들이

너는 말하고 있어, 난 괜찮다고
너는 말해, 다 좋다고
너는 내가 그립고
실제로 그래야하는 것보다 더 그렇다고

너는 내가 필요하다고 말한 뒤
그 말을 땅속 깊이 묻어
날 증오한다고
그게 널 괴롭게 한다고

그렇게 말하고 있어

오늘밤은
그런 이야기들에 귀기울이는 데 지쳤어
더이상 무엇과 싸워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이게 괜찮아?
나는 전화를 받지 않을 거야
메세지를 남기는 건 네 맘이니까
아무 말이나 해봐
상처가 되는 아무거나

말해봐, 난 네것이라고
그럼 나도 잠들 수 있어
말해, 내가 필요하다고
곁에서 살아 숨쉬는 내가

네가 말해봐, 내가 괜찮다고
말해봐, 내가 좋은 사람이고
그래야하는 것보다 더
날 그리워한다고

어디 말해봐
내가 필요하다 말한 뒤
그 말을 땅 속 깊이 묻어봐
날 증오한다고 말해
그게 널 얼마나 괴롭게 하는지도




I got a lot of questions
I won't ask
Not out loud

I got my money on your eyes
That ain't allowed
Not right now

I saw you shut your mouth
But you're in my head
I can hear you now
Hear you now

You tell me I'm yours
So I can sleep
You tell me you need me
The air that I breathe

You tell me I'm okay
You tell me I'm good
You tell me you miss me
More then you should

You tell me you need me
Bury it in dirt
You tell me you hate me
You tell me it hurts

I'm too tired to listen, tonight
Not much left to fight for
Is that alright
You can leave a message
I'll let it ring
Say anything
To hurt

You tell me I'm yours
So I can sleep
You tell me you need me
The air that I breathe

You tell me I'm okay
You tell me I'm good
You tell me you miss me
More then you should

You tell me you need me
Bury it in dirt
You tell me you hate me
You tell me it hurts



Tell me / lav
Translated by lonegunman

'L > lav'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rdine song  (0) 2022.02.27
love me , sweet  (0) 2021.08.05
wavvy  (0) 2020.06.0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