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blind

C/counting crows 2008. 7. 29. 19:26







나는 colorblind
커피의 검은빛과 달걀의 흰빛 속에서
이제 그만 나를 꺼내다오
나는 준비가 되었다
준비가 되었다
정말이야, 나..
녹아붙은 몸과, 마비된 혀
충격과 긴장의 후천적 언어장애
이 안에서 나를 꺼내다오
나는 준비가 됐다
준비가 됐다
아무 문제 없다
나는 아무도 감히 침투할 수 없는
피부 속에 매몰되었다
이 안에서 나를 꺼내다오
나는 폐쇄되었다 폐쇄되지 않았다 폐쇄되지 않았다
나는 colorblind
커피의 검은빛과 달걀의 흰빛 속에서
제발 나를 구해다오
나는 준비가 되었다
바로 지금,
나는 괜찮다
정말이다


I am colorblind
Coffee black and egg white
Pull me out from inside
I am ready
I am ready
I am ready

I am taffy stuck and tongue tied
Stutter-shook and uptight
Pull me out from inside
I am ready
I am ready
I am ready
I am fine

I am covered my skin
No one gets to come in
Pull me out from inside
I am folded
And unfolded
And unfolding

I am colorblind
Coffee black and egg white
Pull me out from inside
I am ready
I am ready
I am ready
I am fine



colorblind / counting crows
translated by lonegunman

'C > counting cr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in king  (0) 2011.06.26
holiday in spain  (0) 2009.12.19
a long december  (0) 2008.08.10
mr.jones  (0) 2008.07.2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