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leeper

R/r.e.m. 2009. 1. 27. 01:10







이 곳은 접수 부서, 시간은 새벽 3시
인사 정리부는 초과 수익을 달성하였다
지시 사항이 게시되어 있군
반품 전화도, 불만 사항도 없다
주위는 온통 고요할 뿐

홍콩의 현재 시각에
타이페이는 잠에서 깨고
모든 것이 24시간 주기의 리듬으로 흐른다

나는 신문 인쇄지 속의 소동으로 오늘을 만난다
나의 밤은 회색빛 두통으로 칠해지는데..
daysleeper..

황소와 곰들은 영역 표시를 통해
눈먼 자를 그들의 국제적인 광명으로 이끈다

나는 눈 먼 빛을 뿌리는 스크린
암전 속에 홀로 일하는 스크린

신문 인쇄지를 통해 낮 동안의 삶을 만나는
나의 밤은 회색빛 두통으로 칠해지는데
과중한 업무로 깨어나는 순간은 얼마나 괴로운지
daysleeper..

..어느날 밤
나는 울어버리고 말았지
뭐라고 설명하긴 힘들지만..
형광, 아파트, 카페인과 빛의
그 맹렬하게 이루어지는 조화

나는 눈 먼 빛을 뿜는 스크린이다
암전 속에 홀로 깨어 일하는 스크린

세상의 낮은 신문지 속에서 요란스럽고
나의 밤은 회색빛 두통으로 뒤덮이고..
부디 날 깨우지 말아다오
버거운 업무들이 괴롭다

ocean machine(수면용 메트로놈)은 9번 레벨로 맞춰져 있다
나는 천국과 연인들의 환영 속으로 쑤셔넣어질 것이다
침대가 나를 중력으로 잡아끈다
나는 daysleeper.. daysleeper
daysleeper...


 

receiving dept., 3 a.m.
staff cuts have socked up the overage
directives are posted.
no callbacks, complaints.
everywhere is calm.

Hong Kong is present
Taipei awakes
all talk of circadian rhythm

I see today with a newsprint fray
my night is colored headache grey
daysleeper

the bull and the bear are marking
their territories
they're leading the blind with
their international glories

I'm the screen, the blinding light
I'm the screen, I work at night.

I see today with a newsprint fray
my night is colored headache grey
don't wake me with so much.
daysleeper.

I cried the other night
I can't even say why
fluorescent flat caffeine lights
its furious balancing

I'm the screen, the blinding light
I'm the screen, I work at night
I see today...
don't wake me with so much. the
ocean machine is set to 9
I'll squeeze into heaven and valentine
my bed is pulling me.
gravity
daysleeper. daysleeper.
daysleeper. daysleeper. daysleeper.

'R > r.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l the way to reno (you're gonna be a star)  (0) 2009.01.27
aftermath  (0) 2009.01.27
one  (0) 2008.12.11
spooky  (0) 2008.12.11
i'm not over you  (0) 2008.07.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