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pologies

N/nirvana 2008. 8. 7. 20:18






내가 달리 뭐가 될 수 있겠어
모든 게 변명일 뿐이야
달리 무슨 말을 해
모두가 다 게이인 걸
내가 적을 수 있는 말이란
내겐 권리가 없다는 것 뿐
다른 누가 될 수는 없으니
그저 모든 게 미안해

태양
저 태양 안에서
나는 마치 하나인 듯한 착각에 빠져
태양
저 태양 안에서
나는 결혼하고
묻혀 버렸네


쉽게 기뻐하는 너처럼 되고 싶었어
그러나 내가 찾은 소금의 둥지는
나의 잘못들로 세워져 있었고
그렇다면 비난을 피하려 하지 않겠어
수치심은 바다 거품 같은 것
서리 낀 몸으로 햇빛에 불타오르며
그녀의 적들을 태운 재에 목이 메이는데

그 태양 안에서
나는 일치의 환각에 빠져
바로 그 태양 안에서
나는 결혼하고, 또 묻혀졌다
결혼하고,
그렇게 묻혀 버렸어


...모두 우리가 자초한 일일 뿐
결국 모든 것은 우리 스스로가..





What else should I be
All apologies
What else should I say
Everyone is gay
What else could I write
I don't have the right
What else should I be
All apologies

In the sun
In the sun I feel as one
In the sun
In the sun
I'm married
buried

I wish I was like you
Easily amused
Find my nest of salt
Everything is my fault
I'll take all the blame
Aqua seafoam shame
Sunburn with freezerburn
Choking on the ashes of her enemy
All in all is all we are (x14)




all apologies / nirvana
translated by lonegunman
 

'N > nirva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e as you are  (0) 2008.08.16
rape me  (0) 2008.08.07
polly  (0) 2008.08.07
heart-shaped box  (0) 2008.08.07
something in the way  (0) 2008.08.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