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de

M/mitski 2022. 7. 29. 22:25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되고 싶은 건 멜로디야

말하자면 어떤 화음 속의

단선율 같은 것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되고 싶은 건 하늘 같은 거야

아주 멀리로 날아가

전혀 다른 곳으로 날 데려가 줄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모든 것의 일부가 되는 것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정말로 되고 싶은 건

마치 바람 같은 거야

허공을 가르지르며

그저 공기중을 떠다니는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정말로 되고 싶은 건

마치 바다 같은 거야

물결을 따라 흔들리며

그저 평안한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모든 것의 일부가 되는 것

 

 

내가 되고 싶은 건

내가 되고 싶은 건

그냥 멜로디 같은 거야

화음 속에 존재하는

하나의 음 같은 것

 

선율이 되고 싶어

아주 단순한 소리가

그럼에도 여전히 화음을 이루는

 

 


I wanna be
I wanna be
I wanna be just like a melody
Just like a simple sound
Like in harmony

[Verse 2]
I wanna be
I, I wanna be
I wanna be just like the sky
Just fly so far away
To another place
[Chorus]
To be away from all
To be one
Of everything

[Verse 3]
I wanna be
I, I wanna be
I wanna be just like the wind
Just flowing in the air
Through an open space

[Verse 4]
I wanna be
I, I wanna be
I wanna be just like the sea
Just swaying in the water
So to be at ease

[Chorus]
To be away from all
To be one
Of everything

[Verse 5]
I wanna be
I, I wanna be
I wanna be just like a melody
Just like a simple sound
Like in harmony
[Outro]
I wanna be just like a melody
Just like a simple sound
Like in harmony

 

 

glide / mitski (lily chou-chou cover)

translated by lonegunman

'M > mitski'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bet on losing dogs  (0) 2022.07.2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