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leaning lady

F/furslide 2021. 2. 9. 19:15

 

 

 

당신 집을 치우러 왔어요

나만 믿으면 돼요

이게 보통 기술이 필요한 게 아닌데

저도 이쪽으론 나름 학위가 있거든요

그냥 바닥에 전부 다 늘어놔요

 

당신 방은 이 집의 2층에 있죠

빨래는 마르도록 걸어서 문옆에 널어둘게요

기다릴 수 있어요

당신이 날 믿을 때까지

나 정말 잘해요, 근데

 

이불 빨래도 잘하고

마루는 또 얼마나 잘 닦게요

일도 아니죠

당신은 그냥 당신 시간을 보내며

머리나 식혀요

침대는 제가 치워뒀어요

제가 당신을 나아지게 만들 거예요

 

 

날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나도 뭐 딱히 신경 쓰지 않으니까

나는 우리 둘이

같은 카테고리에 속하는 걸 알아요

우리가 함께라면 머지않아

이 집은 휴식처가 될 거예요

우리에겐 정말 뭔가가 있다고요

 

내가 이불을 빨고

마루를 닦을 게요

일도 아니죠

당신은 그냥 당신 시간을 보내며

머리나 식혀요

침대는 제가 치워뒀어요

침대는 저한테 맡겨요

 

선반을 정리하고

바닥을 닦을게요

당신은 아무 걱정도 하지 말아요

당신은 아무거나 해요

깊게 생각할 거 없어요

편한 침대에서

당신이 나아지게 만들 거예요

당신은 나을 수 있어요

 

 

나도 사랑이란 게 있다는 얘긴 들었어요

그런게 나한테 일어날 줄은 몰랐죠

해봐요

우린 다를 거예요

당신은 망가뜨리고

나는 치우는 거죠

아무래도 내가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가보죠

라라라라...

 

내가 이불을 빨고

마루를 닦을 게요

일도 아니죠

당신은 그냥 당신 시간을 보내며

머리나 식혀요

침대는 제가 치워뒀어요

침대는 저한테 맡겨요

 

선반을 정리하고

바닥을 닦을게요

아무 걱정도 하지 말아요

당신은 아무거나 하고싶은 걸 해요

당신에겐 휴식이 필요해요

편한 침대에서

당신이 나아지게 만들 거예요

당신은 나을 거예요

 

 

the cleaning lady / furslide

translated by lonegunman

'F > fursl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 song  (0) 2010.02.1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