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i love you

I/islands 2015. 7. 16. 18:36





제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던가요?
마치 하늘이 회색빛이듯
달은 원래가 파란색이듯
라라라라

제가 사랑하지 않겠어요?
당신이 응하지 않으신대도
아무리 못해도 그래도 백 년은
제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겠어요?

그러다 제가 문득 돌아봤을 때
그때쯤 당신은 이미 땅 속 깊이 묻혀버린 뒤겠죠
아무리 당신을 흔들고 깨우려 해도
당신은 작은 소리조차 흘리지 않으시죠

그렇다고 제가 사랑하지 않을까요?
하늘은 줄곧 회색빛이죠
달은 원래부터 푸른빛이 아니었나요

어떻게 사랑이 아니겠어요
당신의 식은 몸을 끌어안고 있는데
연인들끼리 그러듯이요





Don't I love you?
Isn't the sky gray?
Isn't the moon blue?
La dah dah dah

And don't I love you?
Until one hundred
Mmm, go unfed
Don't I love you... 
And when I turned around
You had gone underground
And when I tried to coax you out
You didn't make a sound

Don't I love you?
Isn't the sky gray?
Isn't the moon blue?

Don't I love you
While my arms surround you
Like lovers' do




don't i love you / islands

translated by lonegunman



'I > islan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llways  (0) 2012.08.24
this is not a song  (0) 2012.08.2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