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that's you

A/airliner 2011. 1. 27. 12:15






오늘 밤엔 정말로 당신께 전화를 드리려고 했어요
아시다시피 그러지 못했지만
그래요, 결국 제가 경멸해 마지않았던 사람들,
아무것도 변화시키지 못하고
무엇 하나 해내지 못하는
그들과 전 다를 바가 없었던 거예요

아무리 말씀드려도 모자랄 말들을 다 하지 못한 건
어쩌면 알량한 자존심 때문인지도 모르죠
하지만 정말은, 감사하고 있었어요
모두 당신 덕분이란 걸 알아요
제가 한 건 아무 것도 없다는 걸요

그래서 오늘밤엔 정말로 전화드리려고 했어요
하지만 결국은 그러지 못했죠
제가 경멸해 마지 않았던 사람들처럼
전 아무 것도 변화시키지 못한 거예요
제가 무얼 하든 소용이 없는 거예요


I meant to call you tonight
But I
Ended up just like them
The people I despise
The people
Who never make a difference
And never get anything done

I've never told you enough times
Of how
Pride got in the way
For all the gratitude
I feel
For everything that's you
Everything that's you

I meant to call you tonight
But I
Ended up just like them
The people I despise
The people
Who never make a difference
And never get anything done




everything that's you / airliner
translated by lonegunman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