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i had a heart

F/fever ray 2009. 2. 3. 20:24




 

여기엔 끝이 없다
난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더욱 더,
더 많은 것을

끝나지 않을 것이다
아직 내겐 모자라다
내게 다오
더 많은 것을

내게 심장이 있었다면
그댈 사랑할 수도 있었겠지
내게 목소리가 있었다면
노래를 부를 수도 있었을 거다
이 밤이 지나 잠에서 깨면
내일은 어김없이 찾아오겠지

내게 목소리가 있었다면
노래를 부를 수도 있었겠지만


창틀에 올라 선 내 사랑..
내가 뛰어내려도 바닥이 날 맞아줄까
더,
아직 모자르다
내게 더 많은 것을..

나의 내부, 그 심연에서 건져 올린 것을 우겨넣어 망가진 채로
다가오렴
내게 다오
더 많이,
더 깊이..

만일 내게도 목소리란 게 있다면
노래를 부르고 싶다

 


this will never end
cause i want more
more, give me more, give me more

this will never end
cause i want more
more, give me more, give me more

if i had a heart i could love you
if i had a voice i would sing
after the night when i wake up
i'll see what tomorrow brings

if i had a voice i would sing

dangling feet from window frame
will i ever ever reach the floor?
more, give me more, give me more

crushed and filled with all i found underneath and inside
just to come around
more, give me more, give me more

if i had a voice i would sing

 

if i had a heart / fever ray
translated by lonegunman


 

'F > fever 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ep the streets empty for me  (0) 2009.02.03
triangle walks  (0) 2009.02.0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