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blue sea

G/grizzly bear 2008. 7. 28. 21:11









내 사랑, 저 깊고 푸른 바다에
저 푸른 바다 깊은 곳에

나의 어머니가 빠져 죽었다오
저 깊고 푸른 바다 속에

은빛 삽으로 무덤을 파주오, 내 사랑
눈부신 은빛 삽으로

나의 형제가 빠져 죽었다오
저 깊고 푸른 바닷물 속에

황금빛 사슬을 그의 발목에 묶어 주오
황금빛 사슬로 묶어 그를 던져 주오

나의 아버지가 빠져 죽었다오
저 깊고 푸른 바닷물 속에




deep blue sea darlin
on a deep blue sea
deep blue sea darlin
on a deep blue sea

and it was mamma that got
drowned in out in that deep blue sea

dig his grave darlin with a
silver spade
dig his grave darlin with a
silver spade

and it was brother that got
drowned in out in that deep blue sea

drop him down darlin
with a golden chain
drop him down darlin
with a golden chain

and it was daddy that got
drowned in out in that deep blue sea




deep blue sea / grizzly bear
translated by lonegunman

 

'G > grizzly be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 duchesse anne  (0) 2016.02.16
two weeks  (0) 2010.02.04
knife  (0) 2008.07.28
shift  (0) 2008.07.28
AND